‘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2’ 부대행사 예시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3’이 다가오는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금번 페어는 일러스트 산업을 더욱 깊이 알아보고, 커리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세미나들이 마련되어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크게 커리어와 민화 부문으로 나눠진다. 커리어 관련 세미나로는 ▲수채화 브러시로 힐링 복숭아 그리기(드로잉 클래스) ▲귀여운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A to Z !(캐릭터 제작 방법) ▲아무개즈와 함께하는 첫 번째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펀딩 참여 관련) ▲이모티콘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작업하기(이모티콘 시장 관련) 등이 있으며, 출품업체 및 작가는 물론, 성장을 꿈꾸는 예비 작가들에게도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통 일러스트레이션 민화 부문에서는 ▲부채에 민화 채색하기 ▲한국 일러스트레이션의 보물창고, 민화 그리고 책거리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하게 민화를 즐겨볼 수 있다. 이외에도 ▲5분 캐리커쳐 ▲모두에게 필요한 나의 특별한 일기장 등 알찬 일정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주제가 ‘나와 뮤즈展’인 만큼 작가들이 실제로 영감을 받고 있는 뮤즈를 알아보는 ‘나의 뮤즈 소개하기 : Introduce My Muse(이하 인마뮤)’ 기획전도 마련된다. 작가들의 뮤즈는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3’ 부대행사 시간표

이렇듯, 풍성하게 준비된 ‘K-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방문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온라인 티켓 예매처에서 티켓을 구매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2차 티켓 예매 및 사전등록 기간은 2월 15일 수요일까지로 20% 할인된 가격에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관계자는 “이번 일러스트페어는 관람객과 작가 모두 즐기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세미나를 준비했다”라며, “특히 인마뮤 기획전의 경우 출품 아티스트들의 뮤즈를 담은 작품을 현장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은 7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3’은 현재 조기신청 접수중으로 3월 31일(금)까지 신청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참가신청 및 행사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