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예스24의 남녀부사관 부문 1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3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가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23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는 올해 육군부사관 필기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육군부사관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해 수록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교재의 내용으로는 올해 육군부사관 필기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한 자료를 통해 수험생에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하며, 학습 시작 전 수험생이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실력점검 테스트를 수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적능력평가는 이론-유형-실전 과정으로 구성된 3단계 학습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마련했고, 상황판단검사와 직무성격검사는 여러 기출문제를 통해 수험생의 문제 풀이 능력 향상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인성검사는 실제 시험문항보다 많은 567개 문항을 담았으며,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파이널 모의고사 5회분과 OMR카드도 준비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언어논리와 자료해석 연습노트 등의 다양한 학습자료도 교재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올해 육군부사관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해당 교재를 통해 합격에 필요한 전략과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