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자회사 복음보청기가 지난 1월 26일 스타키홀에서 ‘2023 복음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창립 42년을 맞은 복음보청기는 온라인 생중계로 신년회를 진행하였으며 2023 사업 및 신제품 출시 계획,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또한 2022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복음보청기 브랜드 가치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2022년 복음보청기 고객만족 대상’과 ‘2022 복음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만족 대상에는 복음보청기 종로센터(대표 임소연)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우수센터에는 복음보청기 김천센터, 구로센터, 소리음보청기, 프리미엄보청기가 선정됐다. 이어 특별상으로 복음보청기 성남센터, 마포센터 공로상으로 복음보청기 수원센터, 강동센터, 노원센터를 수상했다."라고 설명했다.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2022년 한 해 동안 복음보청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원장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2023년에도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로 난청인들의 삶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한발 더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