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 인강

YBM 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이 한 번의 수강으로 일본어 시험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JPT마스터 패키지’ 신규 강의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JPT 마스터 패키지’는 일본어 시험인 JPT를 처음 준비하는 초급자뿐만 아니라 고득점 대비가 필요한 학습자까지 목표 점수에 딱 맞는 점수대별 맞춤 강의다. 일본어 JPT입문부터 650점 완성코스인 ‘JPT 650마스터 패키지’는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다지고 싶은 학습자에게 안성맞춤이며, 750점 이상 고득점 완성 코스인 ‘JPT 750+ 마스터 패키지’는 치밀하고 견고한 학습으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강의 패키지 모두 △JPT 기출 VOCA 30일 완성 △각 실력별 JPT 최신기출 1000제 청해 및 독해 △특허받은 일본어 한자 암기박사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JPT 실제 기출 문제로 목표 점수별 맞춤 강의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신규 강의 오픈 시 무료 업데이트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YBM 인강은 다음 달 2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JPT 마스터 패키지’를 구매하는 학습자에게 패키지 당 1만원 할인과 함께 무료 수강 기간을 30일 추가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YBM 인강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급증하면서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 및 취업이 다시 활발해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한 번의 학습으로 실력향상에 도움 될 수 있게 알차게 구성된 프로그램인 만큼 일본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