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마스컴퍼니(김영지 대표)는 ㈜에이엘엘리커(신우혁 대표)의 베이커리 강의‧수강 플랫폼 제작을 수주했다고 1월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양사의 계약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하였던 베이킹 전문 종사자와 홈 베이커 그리고 파티시에를 꿈꾸는 이용자에게 온라인에서도 강의와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는 플랫폼 프로젝트라는 데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에이엘엘리커는 오프라인에서 수 년간 베이킹 세미나를 진행하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에서도 베이킹에 대한 지식과 정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엘엘리커 신우혁 대표이사는 “베이킹 전문 종사자와 홈 베이커, 파티시에를 꿈꾸는 모든 사용자에게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강의‧수강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였던 경험과, 온라인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한 파트너로 ㈜아다마스컴퍼니와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아다마스컴퍼니 김영지 대표이사는 송파구 소재의 ㈜에이엘엘리커 본사를 방문하고 베이킹 스튜디오, 강의장. 베이킹용 주류를 둘러보며 플랫폼 제작에 대한 구체적인 개발구상과 사업 비전을 공유하였다.

㈜아다마스컴퍼니 김영지 대표이사는 “우리는 IT교육사업을 기반으로 하여 관리형 스터디카페, 온라인 영어교육사업, 홈페이지제작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펼쳐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라며 “그간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베이킹 플랫폼이 개발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 사항은 (주)아다마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