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

아기 전용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큐어베이비(Qurebaby)가 2023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첫 번째로는 전 품목 중 하나만 구매해도 똑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해 주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로는 단품과 세트 상관없이 큐어베이비 제품을 구매했을 때, 최대 25%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게다가 아기 전용 화장품 큐어베이비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본품을 55%나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푸짐한 이벤트를 육아맘들에게 선물 중이다. 

30여 년간의 연구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피부를 보호하는 브랜드인 큐어베이비(Qure baby)는 ‘아이 피부의 바른 성장'이라는 신념으로 임산부와 신생아,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로션, 천연바디워시, 유아 수딩젤, 선 스틱/크림 등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큐어베이비는 전 제품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 USDA 오가닉 인증 원료 사용, 논란 성분 20가지 무첨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엄선된 성분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외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을 진행하여 특히 엄마들에게 믿음을 준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2021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 베이비 스킨케어 부문 1위와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이처럼 성분을 걱정하고, 아기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육아맘들에게 신뢰를 얻어 최근 SNS 사이에서 '맘쓰큐(맘 놓고 쓰는 큐어베이비)'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큐어베이비 관계자는 “아이부터 연약한 모든 피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투철한 기업 신념으로 모든 제품을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전 연령대가 안심하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