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유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에서 보노미아 컬렉션을 런칭하고 사전 예약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스와비넥스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휘게 컬렉션을 런칭한 바 있다. 휘게 컬렉션은 국내뿐만 아니라 44개 국가에 런칭됐다."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보노미아 컬렉션은 휘게 컬렉션에 이은 두번째 컬렉션으로 부와 지혜를 상징하는 부엉이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보노미아(BONHOMIA)는 친절한 매너, 정직하고 친근한 성격과 행동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평온하고 평화로운 삶에 매우 필요한 것으로 보노미아를 통해 편안함과 따뜻함을 전달해 주고자 선보였다. 보노미아 컬렉션은 국내 미세플라스틱 전문 시험기관에서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검사가 확인된 ▲PA젖병 ▲유리젖병 ▲쪽쪽이, 쪽쪽이 악세사리인 ▲체인·클립·케이스 그리고 출산준비, 출산축하선물로 좋은 ▲기프트세트 품목이 포함되어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 평평해지고 납작해진 젖꼭지는 사용 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주어 구강 발달에 도움을 주며 스페인 소아치의학회 승인, 이탈리아 치아교정협회가 추천 하는 제품이다."라며 "스와비넥스 보노미아 컬렉션의 사전 예약구매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치'에서 진행되며 런칭기념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제품은 2월 3일 이후 순차 출고 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검색창에 ‘스마트스토어 쿠치’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쿠치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