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4일~5일 대구 웨딩메르디앙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대구지역 인기 웨딩홀, 인기 웨딩샵, 인기 스튜디오 등이 대거 참여하는 웨딩박람회로 업체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행사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시스템으로 행사장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받아 갈 수 있게 준비했다”라며 "웨딩홀 조기예약자들을 위한 혜택과 할인으로 웨딩홀 골든타임 확보는 물론이며 현금 지급, 실시간 할인견적, 식대 할인 등 홀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으로 누구보다 합리적인 웨딩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몰웨딩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해 스몰웨딩이 가능한 웨딩홀들도 참가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비교가능하다. 이 밖에도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한복, 허니문 등 다양한 웨딩 및 혼수 업체들이 참여해 현장에서 비교 견적을 받고 선택의 폭을 줄여나갈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예비신랑신부들과 웨딩관련 업체 모두가 함께 즐거울 수 있는 박람회를 위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해 2023년도 결혼을 위한 발판으로 준비했으며 대구연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향한 혜택들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