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다업(大韓茶業®)이 1월 23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에서 TEA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다업은 1957년부터 보성녹차밭을 일궈 국내 최초로 홍차를 생산한 차茶 전문기업으로, 지난12월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타임스퀘어점, 하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할 TEA팝업 행사는 1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대한다업이 직접 기르고 블렌딩한 TEA를 시음, 시향하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TEA를 찾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대한다업의 스테디셀러부터 신상품 ‘인퓨즈드마인드’ 5종 블렌딩티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인퓨즈드마인드’ 5종 블렌딩티는 2022년 카페쇼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올해의 신제품 Cherry’s Choice로 선정된 제품으로, 순수와 사색, 해맑음, 축하, 위로의 다섯 가지 감정키워드를 컨셉으로 개발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성순수녹차 △해질녘홍차는 각각 처음 딴 여린잎 녹차의 맑고 깨끗함과 따스하게 스며드는 섬세하고 깊은 홍차의 풍미를 담은 순수 TEA이며, △햇님유자그린티 △임페리얼샤워 △골든릴렉서는 오랜 시간 TEA를 다뤄온 대한다업만의 블렌딩 노하우가 가미된 제품이다. 달콤한 맛이 나지만 당 함류량이 0%인 제로슈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릴레이 팝업 행사를 통해 우리 차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어 기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 TEA 팝업 행사에서 공식 출시되는 ‘인퓨즈드마인드’ 5종 블렌딩티와 대한다업의 다양한 TEA 제품을 통해 설날 연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