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몽디에스

배우 ‘조정석’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조정석이 모델로 나선 몽디에스는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브랜드로,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더마테스트와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 등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 진정 테스트, 피부 보습력 테스트 등 다양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몽디에스는 아기크림과 베이비바스가 대표상품인 아기화장품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아기크림과 베이비바스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샴푸, 초등학생바디워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아기세탁세제, 1종주방세제등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몽디에스의 대표 상품인 베이비바디워시는 노폐물 97.5% 세정 및 미세먼지 모사체 98.1% 완벽 세정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1회 사용으로 피부 결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현재 몽디에스는 2023 설 맞이 전 품목 1+1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몽디에스는 조정석을 내세운 TV CF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나설 계획이다. 1월 TV CF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TV, 온라인몰,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