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EXCO에서 새해 첫 번째 대구경북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고구마웨딩이 주최한다.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처음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고구마웨딩이 ‘고품격 결혼준비’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로 많은 예비부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업체와 예비부부 간의 ‘직거래 계약’이 가능하다. 직거래 계약이 가능한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직거래 계약이 부담스러운 예비부부라면 결혼준비를 도와줄 VIP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0년 이상 ㈜고구마웨딩에서 경력을 쌓은 웨딩플래너가 무료로 맞춤형 웨딩컨설팅을 진행한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거나 완벽한 웨딩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라면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대구경북 지역 웨딩박람회답게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구경북지역 대다수의 웨딩홀이 참여한다. 웨딩홀은 360도 VR을 통하여 살펴볼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 계약할 경우 홀사용료, 부대사용료, 식대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소규모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소규모 예식이 가능한 웨딩홀을 추천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웨딩홀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메이커업 관련 업체도 다수 참석한다. 스드메 계약 시 식전영상 제작,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드레스 추가금 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드레스 역시도 테마별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가 다수 전시되어 예비부부의 드레스 선택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예비 신랑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슈트 업체들이 참여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결혼 준비에 반드시 필요한 고품격 한복과 예물 혜택이 주어지고 대기업을 중심으로 한 신혼가정 특별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이루어지는 박람회로 예비부부의 혜택을 최대한 늘리는 방향으로 준비되었다”고 밝혔다. 동시에 “결혼 준비 과정에서 피해를 겪는 예비부부가 많은 만큼 공식력을 갖춘 업체를 통해 웨딩 준비를 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