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더팜 키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에프앤디넷의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은 어린이의 건강한 오메가3 섭취를 위해, 기존 제품의 성분과 제조 공법을 업그레이드한 ‘더팜 키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팜 키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형 식물성 오메가3를 채택했고,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으로 원료를 추출하여 원료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오메가3의 순도는 65%까지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의 DHA 보충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톡톡 터트려 젤리처럼 씹어먹는 레몬맛 츄어블 캡슐의 오메가3이다. 중금속 걱정 없이 안전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가 500mg 가 함유되어 있으며 어린이 눈 건강을 위한 베타카로틴과 오메가3의 산패를 방지하기 위한 비타민 E까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오메가3 제조사인 스페인 Solutex사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보관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더팜 키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원료, 순도, 제조 공법, 기능성 원료까지 추가되어 키즈 오메가3 중 약국 최고 수준을 자랑하지만,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가격 변동 없이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앤디넷의 ‘더팜’과 ‘더팜 키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문 브랜드로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