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투어가 산티아고 순례길 9박 10일 일정을 전액 지원하는 '어드벤처 시커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드벤처 시커즈는 산티아고 순례길 9박 10일 일정에 도전할 수 있는 21세부터 35세의 청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도전과 모험을 좋아하거나 산티아고길을 걷고 싶은 청년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으며, 현재 파워 여행 블로거이거나 주니어 여행 작가라면 우대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원 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보나투어 카카오톡 채널로 가능하며, 서류심사 및 인터뷰를 거쳐 오는 2월 2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총 1명으로, 오는 4월 11일 스페인 산티아고로 떠나게 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왕복항공권, 호텔, 전 일정 조식&석식, 여행자보험 등의 총 37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최종 합격자인 어드벤처 시커즈는 ▲ 완주 증서 받아오기 ▲ 사진 및 동영상 촬영해오기 ▲ SNS 게재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보나투어 김흥민 대표는 “이번 어드벤처 시커즈는 기존 순례 여행처럼 종교적인 의미의 여행이 아니라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 끝없이 고민하는 청년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면서 “수많은 발걸음이 지나쳐간 순례길 위에서 자신의 인생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보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