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음악/악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음악 소리에 아름다워 도취하거나 감격하는 꿈
음악 소리에 아름다워 도취하거나 감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정신적 감화를 받거나 선전에 매혹되고, 사상적인 세뇌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알리는 꿈이다. 

2. 피리와 플릇으로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는 꿈
피리와 플릇으로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고 대인관계가 순조롭게 진행된다. 

3. 연주를 하다가 중도에 악기줄이 끊어진 꿈
연주를 하다가 중도에 악기줄이 끊어진 꿈은 흉몽으로 하고 있는 일이 중도에 실패하거나 연인들이 이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상대방이 나팔을 불어 그 소리를 듣는 꿈
상대방이 나팔을 불어 그 소리를 듣는 꿈은 경쟁적인 위치에 있는 집단에 대해서 성명, 포고를 하게 된다. 어떤 일에 대하여 예고, 뉴스 등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 

5. 뻐꾹새가 피아노 위에 앉아 있는 꿈
뻐꾹새가 피아노 위에 앉아 있는 꿈은 길몽이다. 부귀공명하고 유명한 연주자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명예를 얻는다.

6. 신나게 피아노를 쳐서 음악 소리가 울려 퍼지는 꿈
신나게 피아노를 쳐서 음악 소리가 울려 퍼지는 꿈은 크게 소원이 충족되거나 명성을 떨칠 수 있다. 음악 소리는 크면 클수록 좋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음악/악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