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오픽을 대표하는 ‘오픽의 신’ 이현석 선생이 40일 오픽 AL 챌린지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현석 선생은 100% 적중 오픽 스크립트와 밀착관리, AL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유명하다. 특히, 40일 오픽 AL 챌린지 2기는 3일 만에 완판할 정도로 오픽 학습자들 사이에서 주목받은 강의였다.

관계자는 “이현석 선생의 ‘40일 오픽 AL 챌린지 3기’는 23년 상반기 버전 업데이트된 IH/AL 공략 VOD 인강 무제한 수강, 발음 노하우 강의, 최신 오픽 기출에 기반한 콘텐츠까지 제약 없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매주 수요일 LIVE로 답변 피드백 수업을 진행하먀, 회차당 90분간 총 6회차 진행한다. 여기에 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픽 시험은 주제가 다양한 만큼, 코로나19 최신 답변 공략부터 롤플레이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40일 동안 연습 녹음 파일을 업로드하면, 선생님이 직접 디테일한 데일리 피드백을 제공한다. 단체 톡방을 이용해 다양한 꿀팁자료와 끊이지 않는 응원으로 의지박약한 사람도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챌린지 신규 혜택은 수강생들에게 학습 동기부여 될 수 있도록 챌린지 미션 성공 시, 데일리 적립금을 제공한다. 출석 1번에 1,000원, 과제 100% 완주 시에는 출석 누적 금액을 환급해준다. 우수활동자 혜택으로는 출석&과제 100%+AL 성적 달성 시, 장학생으로 선발될 수 있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오픽의 신 이현석의 ‘40일 오픽LA 달성 챌린지’는 짧은 기간에 이직과 승진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강의이다. 2기 챌린지의 경우, 짧은 시간에 완판되었기 때문에 23년도 상반기에 오픽 AL을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사람이라면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