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안당 e러닝

국가기술자격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산림기사 필기+실기 대비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년 약 5천여 명이 응시하는 산림기사의 경우 취득 시 공무원 시험 가산점 인정 및 특채 지원자격은 물론 산림치유지도사, 나무의사 응시자격 조건으로 대체 가능하여 임업인, 산림인을 목표로 하는 이들이 많이 응시하는 종목이기도 하다.

관계자는 “최근 5년 산림기사 평균 필기 합격률은 36% 내외로 방대한 양과 비교적 낮은 합격률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이에 성안당 e러닝은 산림기사, 환경영향평가사를 보유 중인 김정호 교수를 내세워 필기부터 실기 필답형, 작업형까지 구성된 패키지를 론칭하였다”고 전했다.

해당 강의를 맡은 김정호 교수는 “유사 개념으로 문제 해결의 흐름과 키워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반드시 해야 한다면 단순 암기가 아닌 효율적 암기가 가능하도록 논리적 학습법을 담아 특별 암기 노하우를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론칭 프로모션으로 필기+실기 패키지 구매 시 빈출 내용 위주로 알짜 개념이 요약정리된 ▲필기 대비 핵심 요약노트와 ▲실기 대비 암기노트 특강이 지급되며, 수강 기간에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수강연장쿠폰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성안당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산림의 전체 국토의 64%를 점유하는 만큼, 산림 분야는 중요한 분야”라며 “산림 르네상스을 위한 첫걸음으로 저희 성안당과 함께 산림기사 취득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산림기사 강좌와 교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수강후기 등 합격 정보는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