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스튜디오스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출산/육아 바지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이드스튜디오스가 운영하고 있는 남아동복 쇼핑몰 ‘베리클로젯’은 2019년 호스팅사 기준 온라인 유아동복 업종 1위를 달성했다. 본 브랜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살린 남아옷을 제작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청바지, 면바지 및 트레이닝 팬츠 등 자체제작 하의 제품 판매량 비중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 부문은 지난 8~10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진행했으며, 소속 제품 카테고리 내 상위 평가를 받아 엄선된 후보군 판매처 중에서 후보자 접수를 받았다. 최종 평가 기준은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총 5가지 항목으로, 각 제품 카테고리 부문별 최종 우수 판매처를 선정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제이드스튜디오스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에 이번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베리클로젯은 편안하면서도 품질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잡은 남아동복 전문 쇼핑몰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편, 베리클로젯은 자체 제작 브랜드 중 하나인 ‘땡큐베리팬츠’ 시리즈로 매 시즌마다 수십 번의샘플링 과정을 거쳐 새로운 디자인과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남아바지를 출시하고 있다. 특히 5호부터 19호까지 제작되어 유아부터 주니어 사이즈까지 폭 넓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라며 "베리클로젯은 THX,B(땡큐베리팬츠) 외에도 △TREND,B △B-EASY △ALY △NMNL △BLF 등 다양한 컨셉의 자체제작 라인을 토대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 자체제작 상품 R&D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