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 ㈜렌즈미(대표 서광용)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제 24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대한민국 디자인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개인, 디자인 경영을 통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단체 및 지방자치단체에 그 공로를 인정하여 포상하는 제도로서 국내 디자인 분야에 있어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힌다. 매년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와 더불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트렌드리더 ㈜렌즈미는 독보적인 디 자인을 바탕으로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며 디자인 경영전략 수립 및 디자인 개발의 투자 등 탁월한 경영성과로 장관상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렌즈미 관계자는 “지난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한 ‘굿 디자인 어워드 (GOOD DESIGN AWARD)’ 에서 메이크오버 (MAKE OVER) 시리즈로 동상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한데 이어 이번 디자인대상 수상은 렌즈미의 제품 디자인의 독창성과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 번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라며 “특히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은 아이웨어 업계 최초로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고 기쁘다.” 라는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