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홀트아동복지회
한누리 심순희 대표, 디아이인슈 김영옥 대표,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 가온누리 조명일 대표 [자료제공 / 홀트아동복지회]

지난 21일,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 ‘크라운멤버’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에게 응원키트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라운멤버는 KB손해보험 매출대상 출신의 우수설계사 모임으로, 회원 17명이 동참하여 자립준비청년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식품과 보온용품이 담긴 응원키트를 선물했다.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은 “시설을 떠나 홀로서야 하는 자립준비청년에게 기댈 수 있는 어른이 되어 준 크라운멤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안정감을 갖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크라운멤버 디아이인슈 김영옥 대표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응원키트를 선물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크라운멤버는 고객들을 위한 관심과 더불어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약속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참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중심의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으로 가정이 필요한 아이들, 홀로 아이를 키우는 한부모, 위기상황에 놓인 가족, 보호가 필요한 중증장애인, 시설 퇴소 후 자립을 준비하는 청소년, 해외 빈곤아동을 돕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