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폴라초이스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에서 시그니처 제품인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대용량 사이즈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각질뿐 아니라 피지, 모공 케어와 더불어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데일리 각질제거제로 폴라초이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대용량 사이즈에 대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왔으며,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의 대용량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바하 성분과 피부 톤 케어를 위한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효과적으로 배합하였다”라며 “자극적인 스크럽으로 문질러서 각질을 제거하는 방식이 아닌 순한 바하 성분을 이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용량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의 폴라초이스 대용량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12월 27일부터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주간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빅 사이즈 화장솜 증정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