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샤벨컴퍼니 수아벨라

㈜샤벨컴퍼니 수아벨라가 12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 ‘프리미엄 에스테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아벨라’는 Discovery your beauty with suahbella라는 슬로건 아래 당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수아벨라에서 발견하라는 뜻으로 수아벨라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찾아주기 위해 진심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아벨라 에스테틱은 정통 에스테틱과 메디컬 스킨케어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강점으로 전신 관리, 예비 신부 웨딩 관리 등 고객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과학적인 피부 전문 진단 기기를 이용해 고객의 피부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피부 전문가가 1:1 맞춤 피부 트리트먼트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샤벨컴퍼니 수아벨라 김라희 대표원장은 “지난 2022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이어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며, 올 한 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선정되어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앞으로도 최고의 관리와 꾸준한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