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농협은 지난 2022년 12월 20일 자사 브랜드 상상예찬 햅쌀의 판매를 ‘오!라방 X 네이버 상품’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상상예찬 햅쌀은 4년 연속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쌀로, 전북 김제에서 재배한 우리 농산물, 365일 초저온 웰빙저장, 당일 도정이 특징이다. 라이브방송 동안 햅쌀로 만든 밥을 여러가지 반찬들과 먹는 모습으로 구매욕구를 자극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상상예찬 브랜드의 새로운 캐릭터 쌀리와 찬스도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간에 등장해 판매사원으로서 역할을 다했다.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 속에 쌀리와 찬스 캐릭터 이름을 라임에 맞게 표현한 로고송도 눈길을 끌었다."라고 설명했다. 

공덕농협 문홍길 조합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통하여 연말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많은 소비자분들께 이렇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공덕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