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2023년 1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식 준비를 돕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웨딩플래너가 참여했다. 방문객들은 인기웨딩홀, 스튜디오, 혼수업체들을 통해 대구 및 경북신문 전지역 실시간 할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등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구웨딩박람회는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무료 서비스 등 사전참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OK웨딩을 방문하면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진단해서 바가지 요금이 아닌지, 빠진 부분은 없는지, 나중에 추가될 부분은 없는지 등을 정확히 분석해 준다.

이 밖에도,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폐백 음식 증정 및 예도 예포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을 증정, 폐백과 그릇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OK웨딩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이 이를 파악하기 위해서 OK웨딩에서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