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크리에이티브애드 창

통합디지털미디어디자인 전문기업 ㈜크리에이티브애드 창(대표 천창영)은 ‘웹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글로벌브랜드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와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웹·앱 평가 시상식이다.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은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 웹사이트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하였고, 시상식행사를 중심으로 웹사이트 구축 기술 및 디자인의 변화, 인터넷과 웹의 트렌드 미래 변화 방향 등을 전망하는 세미나 및 컨퍼런스 행사도 개최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상한 솔티드(Salted)의 웹사이트개발은 환자 관리를 위해 개발된 디지털 인솔로 의료서비스 제공자(Provider)와 의료 서비스 구매자(Payer) 양측에 고급 진단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다양한 목적성을 띈 사용자들의 니즈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깔끔한 콘텐츠 분리 형태의 레이아웃을 구축하였고, 그에 따라 인지된 정보의 전달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데에 목적을 두었다. 버튼의 인터렉션을 중점적으로 설계한 솔티드의 홈페이지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간단히 인지할 수 있는 접근성과, 방대한 정보량을 아이코닉한 동작구현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라고 말했다.

(주)크리에이티브애드 창 천창영 대표는 “기술과 결합된 디지털 미디어는 뉴미디어, 멀티미디어, 온라인미디어 등 매체 간 경계마저 사리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핵심 파트너로서 완벽한 웹디지털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