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레이놈 제공]

플레이놈(대표이사 문성억)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재즈바에서 첫번째 NFT 프로젝트 BPS(Block People Soul)의 홀더들을 위한 VIP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레이놈이 주최·주관한 이번 VIP 파티는 플레이놈 시즌 1 NFT 민팅에 참여한 NFT 홀더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파티에는 BPS NFT 홀더를 비롯 메타오아시스, 마린블루스, 피블 등 유명 NFT 업체들 및 NFT 작가, 투자자, NFT 전문 유튜버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플레이놈 NFT 마켓 플레이스 소개 및 2023년 시즌 계획 ▲2023년 NFT 산업, 규제방향과 플레이놈이 기획중인 NFT 포럼 및 이를 통한 미래가치 ▲NFT 시장 관계자들 간의 네트워킹 등으로 진행됐다.

한 참석자는 “이번 플레이놈 시즌1 NFT 홀더 파티는 기존의 클럽 대관을 통한 이벤트성 파티에서 나아가, 수준 높은 재즈공연을 즐기며 의미 있는 NFT 관계자들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수준 높은 행사였다”라고 전했다.

플레이놈 관계자는 “BPS 이후 이어질 시즌 NFT 프로젝트 및 다양한 행사를 통해 플레이놈 중심의 NFT 생태계 얼라이언스 구축할 것”이라며 “또한, 가상자산 산업 규제 공동대응을 위한 NFT 포럼을 출범시키는 등 NFT 글로벌 허브로서의 입지를 굳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