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리오
자료제공 / 클리오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자사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이 함께한 23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3 SS 화보에서 맑고 세련되게 빛나는 피부결의 앰버서더 안유진은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비주얼과 조화를 이루며 생기있고 맑은 존재감을 과시한다.

관계자는 “화보 속 안유진의 베이스를 완성한 클리오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매끈하게 착 붙는 밀착력과 맑게 빛나는 세미글로우 결광 피니쉬로 킬커버의 명성을 이어갈 화제의 신상 쿠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는 클리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쉬 타입의 쿠션으로 촘촘한 메쉬망을 통해 고운 파우더가 고르게 묻어나 피부에 균일하고 얇게 밀착되며, 점도가 높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높은 커버력이 가능한데 12월 26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클리오
자료제공 / 클리오

또한 “판테놀, 마트리카리아꽃수, 다마스크장미꽃수, 8종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의 윤기를 살려주는 결광 연출이 가능하고, 코토니 추출물과 타라 열매 추출물로 만든 스킨필름 폴리머는 지속력을 높여 무너짐마저 예쁜 롱 래스팅 밀착 쿠션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54시간 광채 지속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쉼표 물방을 쉐입 퍼프는 콧볼, 눈가등 섬세하게 커버도 가능하다. 화보에서 안유진의 맑게 빛나는 피부결과 잘 어울리는 스퀘어 타입의 용기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의 핑크색 패키지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2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앰버서더 안유진의 맑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한 클리오의 신제품인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이 최대 33% 할인가에 선 런칭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