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세포라 코리아]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하여 풍성한 홀리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포라 코리아는 성탄절을 앞두고 ‘2022 X-MAS SALE’을 비롯해 앱 전용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2 X-MAS SALE’은 세포라 코리아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전상품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앱에서 구매할 경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트래블 키트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올인원 페이스 팔레트 정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세포라 코리아는 ‘2022 X-MAS SALE’에 더하여 오는 1월 25일까지 ‘홀리데이 클리어런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포라 컬렉션을 비롯하여 타르트,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등 세포라 코리아의 베스트셀링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포라 코리아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세포라에서 온 연말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포라에서 온 연말 기프트’ 이벤트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앱 내 화면의 눈꽃송이를 문지르면 22,000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다. 앱에서 구매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한 후 기프트 수령이 가능하며, 1인 1회만 응모할 수 있고, 증정품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세포라 관계자는 “엔데믹과 함께 일상을 회복한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2022년 홀리데이를 위해 세포라는 ‘마음을 전하는 가장 특별한 방법’으로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을 제안했다. 이번 프로모션이 ‘함께하는 축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포라 코리아 ‘2022 X-MAS SALE’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시 자동 종료되며, 세포라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