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피가 ‘초코파이 情’으로 국민 간식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는 오리온과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박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피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 하나로 마련된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박스는 오리온이 메가 히트작 왕꿈틀이에 이어 내놓은 역작 꼬물탱 젤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돼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꼬물탱 젤리는 올롤볼록한 입체감으로 귀여운 애벌레를 표현했으며 두 가지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빨간색 젤리는 사과와 사이다맛, 노란색 젤리는 레몬과 콜라맛이다. 공기가 들어간 에어레이션 젤리 위에 쫄깃한 일반 젤리를 더해 서로 다른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꼬물탱 루돌프와 케피 산타가 만나 준비한 선물세트에는 꼬물탱 젤리를 비롯한 케피의 여러 인기 제품들이 포함됐다. 양사는 이 선물이 아이들에게 풍성하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종 68% 할인이 적용된 한정 선물박스는 2종으로 구성됐다. 둘 다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꼬물탱 젤리 1봉지가 시식용으로 포함됐다. 또한 이 선물박스에는 랜덤으로 20장의 한정수량 행운의 골든티켓이 숨겨져 있다. 골든티켓을 발견해 케피 산타 번호로 전화를 걸어 이 사실을 전하면 케피 버블클렌저 6종(200ml)과 슬라임 2종(그린/클리어) 그리고 오리온 과즙짱 꼬물탱 30개입 1박스 등을 경품으로 수령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함께 기획된 해피 쿠폰팩은 3만원부터 10만원까지 일정 금액별 1000원~1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다. 케피 제품 리뷰를 남기면 케피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0원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를 기획한 ㈜제로파운더스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 번, 산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건네기 위해 직접 찾아오는 것처럼 케피도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의 산타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