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토끼’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토끼장에서 토끼가 나오려고 하는 꿈
토끼장에서 토끼가 나오려고 하는 꿈은 흉몽에 속한다. 회사원이나 하급 관리가 직장에서 떠나려고 하거나 첩 또는 식모 등이 집을 나가려고 하는 일과 관계된다.

2. 수풀 속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수풀 속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가 날로 번창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이 생긴다.

3. 여러 토끼장에서 토끼를 사육하는 꿈
여러 토끼장에서 토끼를 사육하는 꿈은 여러 개의 사업을 벌리거나 어떤 직장에서 직원들이 직무에 종사함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산토끼들이 집안으로 몰려 들어오는 꿈
산토끼들이 집안으로 몰려 들어오는 꿈은 재물과 관련이 있다. 여러 곳에 깔아놓은 외상값을 거두어들인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5.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보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많은 양의 재물이 생기거나 작가나 화가 등의 예술가인 경우, 작품을 출판, 제작하게 된다.

6. 토끼가 옷을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
뜻하지 않은 귀인이 나타나 도와준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은 상당한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상 횡재수가 따른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토끼’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