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즈메드

글로벌 수면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헬스케어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레즈메드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레즈메드의 수면 무호흡증 치료용 양압기인 에어센스™10 오토셋 3G(AirSense™10 Autoset 3G) 양압기와 소형 양압기 에어미니 오토(AirMini™ Autoset)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레즈메드 연말 감사제 이벤트’는 기간 내 이벤트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공식몰 스토어 한정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또한 “번들 패키지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에어핏™N20(AirFit™N20)과 미세먼지필터가 추가된 ‘에어센스™10 오토셋 3G 베이직 세트’를 구매하거나, 가습기물통과 열선호스까지 추가된 토탈세트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최초 구매 이후 재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시 적립금의 50%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면무호흡증 환자를 위한 양압지속유지기 에어센스™10 오토셋 3G는 AutoSet 알고리즘을 통해 수면 중 발생하는 호흡 패턴을 모니터링하여 사용자의 호흡량, 코골이, 무호흡 등의 심각도를 평가한다. 사용자 개인의 수면 기록 및 지원 가이드는 레즈메드 모바일앱 마이에어(myAi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미니 오토는 소형 양압기다. 에어미니 양압기 치료 설정과 수면 기록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에어미니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레즈메드는 양압기를 개발 및 상용화하여 140개국 이상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수면 장애, 호흡장애, 만성폐쇄성 폐질환 등 호흡기 질환을 진단, 치료, 관리하는 의료기기와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제조·유통하는 글로벌 리더기업이다. 

특히 수면무호흡치료의 선두주자로서, 수면질환과 관련하여 환자의 긍정적 경험을 향상시킴으로써, 수면 무호흡 치료의 수요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더 나은 건강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Awaken Your Best(최고의 순간을 경험하세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수면무호흡증과 올바른 양압기 사용법을 알리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