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다아울렛

모다아울렛이 오산동탄이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2022년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모다아울렛 전 회원 모두에게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위 기간 모다아울렛에 방문만 해도 5천 원 모바일 쿠폰과 동시에 두툼포인트 5천 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1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점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BC카드 제휴사 결제 이벤트도 마련했다. ▲BCQR 10만 원 이상 페이북 결제 시 1만 원 모다 상품교환권 증정(선착순, 1인 1회) ▲BC카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프라이팬 1EA 증정(1인 1회, 선착순) 행사를 진행한다. 결제는 각 1인 1회씩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동시에 모다아울렛 우수고객인 VIP/SVIP/MVIP 고객 대상으로 고객감사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1년 동안 1/2/3천만 원 이상 구매한 VIP 고객에게는 10/30/50만 원 모다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한 해 동안 모다아울렛을 사랑해주신 우수고객께 감사함을 전한다”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야외행사장 및 본매장 등에서 캐주얼 게스/ABC마트/탑텐 등이 고객감사 페스티벌 맞이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지하 1층 본 매장에서 선진모피가 최대 70%의 특가 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독일 주방용품 아이젠베르그가 오픈 기념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독일 아사 도자기 전 상품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나 오산동탄점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