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니모리, ‘클리어런스 단독 빅세일’ 이미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클리어런스 단독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토니모리의 ‘클리어런스 단독 빅세일’은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1 주간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상품을 주로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토니모리는 최대 82% 할인되는 특가 이벤트와 1+1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프리미엄 RX 제비집 에센스&아이크림’을 82%, ‘더 촉촉 그린티 수분 2종 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010년 출시 이후 수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백젤 아이라이너’는 구매 시,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뿐만 아니라 누적 판매량 90만 개를 돌파한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 대용량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과 ‘루미너스 여신 광채 BB 크림’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상품들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클리어런스 빅세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를 포함한 가성비 좋은 제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가져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