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키다이어트

식단 큐레이션 전문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7일간 ‘크리스마스 피키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피키데이는 매월 1회 열리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인기 상품과 패키지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2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7일간의 깜짝 선물’을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이름에 걸맞게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15일(화) 시작된 피키데이에서는 최대 64% 할인 혜택으로 준비된 깜짝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선물을 주는 컨셉인 만큼 ‘피키 랜덤박스’를 준비했는데 먼저 ‘간식·간편식 랜덤박스’는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간편식을 모은 랜덤박스다. 13개의 신제품과 베스트 상품이 골고루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닭가슴살·식단 랜덤박스’는 피키다이어트의 대표 닭가슴살 제품과 식단템 중 신제품 9종과 베스트 상품을 한 번에 담아낸 상품으로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로틴어스 247 견과바 2+2, 호밀 머핀 5+5 등 인기 제품을 산 만큼 더 주는 더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키데이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추첨 이벤트 역시 기다리고 있다. 피키다이어트의 다양한 초코 제품을 모은 ‘크리스마스 달콤 패키지’를 제공하며, 구매와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피키다이어트 관계자는 “모두가 기다리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인 만큼 피키다이어트도 색다른 컨셉으로 준비하였다”라며 “한 해 동안 피키다이어트에서 사랑받은 제품을 위주로 구성한 만큼 모든 고객들이 만족하실 것이라 생각한다. 이벤트 기간 내 찾아오셔서 많은 혜택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스마스 피키데이’ 이벤트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키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