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런칭쇼사진 /  2022 미스코리아들이 시투안 바이 코즈볼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

㈜메타이십일글로벌은 1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에서 열린 메타21그랜드 컨벤션에서 유동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 사업 파트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투안 바이 코즈볼’ 브랜드 론칭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초도 물량 완판을 비롯한 판매 성과를 공유하고 시투안 바이 코즈볼(CtoAn by Cosball) 브랜드의 신규 제품 론칭을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론칭쇼는 제조사 코즈볼의 제품과 어플리케이션, 특허 자동화 기기 등 다양한 분야로 이루어졌다.

관계자는 “시투안 바이 코즈볼은 공 형태의 생분해성 친환경 플라스틱 일회용 밀봉 용기를 통해 계면활성제나 방부제 등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화장품 본연의 유효 성분이 증발하거나 변질되는 등 공기 노출로 인한 오염 문제를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볼형 화장품은 12종으로 피부 건강 유지를 위한 안단테 라인 4종, 피부 회복을 위한 모데라토 라인 4종, 피부 집중 관리를 위한 알레그로 라인 4종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투안 바이 코즈볼의 모델 하지원과 2022 미스코리아 수상자 진, 선, 미 등이 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유동규 메타이십일글로벌 대표는 “브랜드 시투안(CtoAn)이 국내 사업 시작 3개월 동안 완판을 이어가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시투안 바이 코즈볼을 시작으로 메디컬 코스메틱 전문 제조사 코즈볼과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