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솔켈리 컨설팅 관계자는 지난 6일 말레이시아 소재에 위치한 Menara LGB 딜로이트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된 공동 세미나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세미나는 세무, 금융, 인사 및 노무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하여 딜로이트(Deloitte), 암뱅크(Ambank Group), 퍼솔켈리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 기업이 참여해 ‘말레이시아 업데이트 주요 현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개회사는 주 말레이시아 대사관 손민근 재무관이 진행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금번 세미나에서 강연한 기업별로 ‘이전가격 세제 정책’, ‘말레이시아 경제 동향’, ‘4대 노동법 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 등의 주제를 기반으로 한국어로만 진행됐다. 한편 강연을 진행한 암뱅크(Ambank Group)는 쿠웨이트와 사우디아라비아의 중동자금과 말레이시아 자금으로 1975년 은행으로 설립돼 상업은행과 함께 투자은행, 선물회사, 자문 회사, 투자신탁회사, 보험사 등을 보유한 대형 금융 그룹이며 딜로이트(Deloitte)는 1845년 설립 이후 150개국에서 회계감사, 세금 자문, 경영 및 금융자문, ERM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퍼솔켈리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은 글로벌 인적 자원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아시아 태평양 13개 시장을 대상으로 2,00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HR솔루션, 헤드헌팅, 인재파견, 아웃소싱, 기업 경영 컨설팅 등 선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