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차용섭 회장)’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3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수여식’에서 CCM 재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심사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며, 2년간 자격이 유효하다."라며 "더피플라이프는 2022년 CCM 재 인증 심의에서 신용평가 11년 연속 1등급 유지, 2022년 자산 및 선수금 2,000억원 돌파 등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 및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챗봇 피플톡 운영, 홈페이지 검색기능, Quick Menu 운영 등 소비자의 정보 획득 및 이용 편의성을 제고한 것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CCM 재 인증 획득과 관련해,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CCO)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수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철저한 VOC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 활동을 전사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