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앨러브
자료제공 / 엘러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러브(L’LOVE)가 연말을 맞아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트호텔 광안리 by켄싱턴’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러브는 국내유일 2 IN 1 독자용기를 개발하며 캡슐오일과 크림을 하나의 용기에 담아 유니크한 듀얼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과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는 엘러브 베스트 상품인 너리싱케어를 선착순한정 각 50객실에 한해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진행하는 엘러브의 특별 증정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 중 스위트컬렉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숙박객을 대상으로 한다”라고 말했다.

스위트컬렉션 패키지는 ▲켄싱턴 스위트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 4인 ▲시그니처 다이닝투고 2세트(BBQ, 치킨&맥주)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 제공되는 서비스로, 연말연시 친구들과의 인룸 다이닝을 위한 파티룸으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대표적인 호캉스 인기 상품이다.

자료제공 / 엘러브
자료제공 / 엘러브

또한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호텔과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레이디스나잇 패키지 상품으로 ▲켄트호텔 트윈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모닝 뷔페 3인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되는 여성 맞춤형 패키지 상품이다.

레이디스나잇 패키지 상품은, 12월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5층 스카이라운지 식음 바우처와 주중 투숙 시 1시 레이트 체크아웃과 객실 업그레이드 등이 가능하다.

또한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은 광안리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자리에 위치해 있으며, 올 12월말까지 광안리 드론 라이트쇼가 진행되어 드론이 연출하는 화려한 불빛과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바로 앞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엘러브의 고시준 대표는 “이번 켄싱턴호텔과 켄트호텔에서 진행하는 너리싱케어 증정 이벤트는 연말 연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호텔 투숙객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홀리데이 시즌의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엘러브의 켄싱턴호텔 여의도 프로모션은 23년 3월 31일까지이며,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프로모션은 23년 2월 28일까지 객실당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