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주)엔터세븐&케이원엔터테인먼트

미스터리 장르 콘텐츠 전문 제작사 미스터리픽처스의 두 번째 작품으로, 영화 <언더 유어 베드(Under Your Bed)>가 오는 12월 중순 크랭크인 한다. 일본 영화계의 거장이자 해외영화제에서 주목받아온 SABU(다나카 히로유키) 감독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한국영화로, 한 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세 인물의 일그러진 관계를 통해 결핍과 집착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서스펜스 스릴러이다. 
 
<언더 유어 베드>의 주인공 ‘지훈’ 역에는 스타성과 연기력을 함께 겸비한 배우 이지훈이 캐스팅 되었다.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저녁 같이 드실래요>, <달이 뜨는 강> 등 굵직한 작품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최근 장진 연출의 연극 <서툰 사람들>을 통해 첫 무대 연기에 도전한 이지훈은, 이번 영화를 통해 색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훈의 첫사랑 ‘예은’ 역에는 신예배우 이윤우가 캐스팅되었다. 시원한 고음과 탁월한 미모로 주목받으며 걸그룹 미드나잇의 전 보컬 멤버로 활동했던 이윤우는 영화 <언더 유어 베드>를 통해 본격적인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된다. ‘예은’의 남편 ‘형오’ 역은 최근 드라마 <고스트닥터>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 신수항이 맡아, 지금까지 전혀 볼 수 없었던 그만의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ABU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신선한 세 배우의 조합으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언더유어베드>는 사랑에 대한 결핍이 만들어 낸 파국 속에서, 세 인물이 서로를 바라보는 일그러진 시선을 치밀하게 그려내어 감춰져 있는 현대사회의 민낯을 보여줄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