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이 ‘수동유축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휴대하기 편한 가벼운 무게와 쉬운 사용법, 콘셉트 연결이 필요 없는 편리함 등으로 빠른 유축이 필요하거나 자연스러운 압력의 유축을 선호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사랑받아온 헤겐 수동유축기가 유축 시 가슴 밀착력을 높이고 모유수유 하는 엄마들에게 보다 편안한 유축 경험을 제공하고자 소재, 구성 등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존 딱딱한 PP 소재에서 리뉴얼된 둥근 사각모양(SoftSqround™)의 실리콘 플랜지는 굴곡 있는 가슴에 빈틈없이 밀착하여 유축 압력 자극을 최소화하며 유두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적절한 힘으로 흡입해준다. 변형이 자유로운 실리콘 소재로 유축 중 일부분 꺾임이 있어도 계속적으로 밀착하여 유축할 수 있다. 또한 각기 다른 여성들의 사이즈에 맞춰 플랜지 사이즈를 총 5개로 세분화했다. 플랜지 부분은 본체에서 분리가 가능하여 브랜드 측에서 제공하는 가이드에 맞춰 자신에게 편안한 사이즈의 플랜지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헤겐은 수동유축기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여 공식쇼핑몰 마미고와 마미고 스마트스토어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형 수동유축기 키트를 포함, 수동 유축기 플랜지, 소모품 등을 45%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