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타페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에서 ‘BON VOYAGE(본 보야지)’ 컬렉션의 바디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식과 편안함을 담은 향수, 디퓨저 시리즈로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타페는 새로운 여행지와 순간의 향기를 담은 ‘본 보야지’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 핸드크림에 이어 바디케어 라인 ‘FLOW’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FLOW’ 바디케어 라인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빙하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에타페의 차분한 감성으로 풀어낸 매력적인 향이 인상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마음을 다스리는 시간을 제안하는 ‘홈 스파 테라피’을 테마로 하여, 바닐라가 더해진 머스크의 부드러움과 우디 노트의 은은함은 하루의 피로를 부드러이 흘려보내 기분 좋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에타페
자료제공 / 에타페

그러면서 “바디 워시는 풍성한 향과 거품으로 클렌저의 사용뿐만 아니라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바디워시로 특별한 향과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바디 로션은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보습감과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선보인다.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패키지와 더불어 바디타월이 추가 구성된 기프트세트, 트레블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본보야지’ 컬렉션의 홈 프로그런스 아이템의 연장으로 옷장, 서랍장, 차 안 등의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퍼퓸 샤쉐 3종까지 함께 출시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타페 관계자는 “향수, 디퓨저, 핸드크림에 이어 에타페의 특별한 향을 담은 바디케어 라인 출시와 함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향 스토리를 라이프 영역까지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스페셜 기프트로 에타페의 감성을 담은 2023 ‘Moment’ 페이퍼 캘린더를 특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