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체 제작 교재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약점체크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부문 12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은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중간 점검 및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해당 교재를 제작했다. 7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 내에는 제19회부터 제25회까지 최근 7개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했으며 기출 경향에 맞춘 상세한 해설을 곁들였다. 또한 문제와 함께 ‘약점체크 박스’가 삽입되어 있어 모르는 문제는 체크하고 추후 보충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분석자료&상세해설도 교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항별 출제 단원과 고난도, 빈출 문제를 파악하여 효율적으로 학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고난도 문제는 추가 팁을 수록하여 보다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해설 내 함정 문제를 대비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해설을 구성한 것이 장점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7개년의 기출문제를 분석한 리포트와 합격전략을 교내 내 수록, 제26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