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촬영중인 (좌측부터) 조민영 과장(과기정통부), 김근채 씨(테스터), 진상원 대표(스크랩), 문성환 대표(더커머스),이경록 본부장(NIPA)

원셀은 지난 7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SW 퀄리티 인사이트 컨퍼런스’ 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인 ‘SW 제품 시장성 컨설팅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W제품 시장성 컨설팅’은 국내 SW 테스트 관련 인프라 부족으로 기업들의 테스트 접근이 제한적임에 따라 국내 취약한 SW 테스트 환경을 극복하고 기업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한 정부 사업으로 원셀은 시장에서 요구하는 방향의 SW 제품 품질 향상을 인정받아 장관상인 최우수상을 받았다. 

원셀은 온라인 판매자가 다수 온라인 마켓으로의 상품 등록, 재고/주문 관리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솔루션들의 노후와 불편한 사용성을 개선하여 빠른 처리 속도와 매뉴얼 없이도 사용 가능한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날 시상식에 참가한 원셀의 운영사 더커머스 문성환 대표는”현재 서비스 중인 원셀의 시장성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듣고 기능을 고도화하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는 커머스 생태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