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이몬즈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KMONDS)가 덴마크 코펜하겐 코트라(KOTRA) 와의 협업을 통해 스칸디나비아 반도 및 덴마크 뷰티 시장의 수출판로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바이어를 통해 L사, Y사, R사 3개 브랜드가 바이어와 원활하게 미팅을 가지고 바로 북유럽에 진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케이몬즈의 김성진 대표는 "덴마크 코펜하겐 KOTRA과의 협력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게 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 중소기업 수출이 현실적으로 힘든 여정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초기에는 거래규모에 연연하지 않고, 다양한 국가와 바이어를 만나 글로벌하게 씨딩을 하다보면, 진정한 파트너를 반드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케이몬즈를 통해 덴마크 진출을 한 3개 브랜드의 이번 성과를 시작으로, 북유럽의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영국,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등 여타 국가의 현지 판로 개척 및 확장을 해서 한국의 많은 브랜드에게 해외시장 진출의 기회를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케이몬즈는 현재 42개국의 바이어와 소통을 하고 있으며, 자체 바이어 개발팀 운영을 통해 계속해서 국가 및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