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원(대표 윤신정)은 12월 6일(화)부터 12월 20일(화)까지 단 2주간 천연성분의 식물영양제 ‘비타루트1’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펀딩은 샘플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텀블벅에 출시하게 된 케이스로, 식물에 관심이 많은 20~50대까지 식물에 한번에 부어 공급하면 1~2주면 효과가 눈에 보인다."라며 "펀딩 첫날부터 6시간만에 328% 펀딩율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식 판매된 ‘비타루트1’은 25ml 앰플 한 병을 화분 하나에 희석 없이 부을 수 있도록 11개 앰플과 일회용 장갑, 그리고 화분 위에 올려놓고 천천히 흡수되도록 만든 신개념의 식물 영양팩 1개, 가성비 좋게 리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리필팩 파우치로 구성되어 초보자도 쉽게 5달 동안(식물 1개 기준) 영양제를 줄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식물 영양팩은 국내에 첫 출시된 제품으로 흙 위에 올려놓으면 물 급여 시 튐 현상도 방지하고 흙의 수분이 쉽게 증발되지 않는 기능이 있어 천천히 영양소를 흡수시킬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펀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