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학 석사그룹 킴스히어링 보청기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의료기기(보청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며 이에 12월 말까지 글로벌 6대 브랜드 보청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별 할인 이벤트는 최대 50~70% 할인, 양쪽 보청기 구입 시 추가 할인, 고급 전자제습기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라며 "지난 15년간 전국 각지에서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의료기기(보청기)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난청을 진단 받았지만 보청기 착용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고성능 보청기를 구입하고 전문성 있는 킴스히어링만의 청각재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15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갖춘 청각학 석사 출신 전문청능사들로 구성된 킴스히어링은 서울 강남서초본점을 포함하여 의정부, 구리, 인천, 수원 등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병원 수준의 최신 검사 장비와 국제표준(ISO 21388) 규격에 부합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독일, 덴마크, 미국, 스위스 등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제조사와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보청기 사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3/6/9/12 청능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외의 경우 보청기를 다루기 위해 청능사 자격요건과 더불어 임상경험이 필요한 데 비해 국내에서는 자격증 없이도 보청기를 판매할 수 있어 전문성을 갖춘 센터는 많지 않은 실정이라 소비자의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