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주)에스와이솔루션 산하 브랜드 미트체인지는 신제품 ‘퀴노아 약콩두유 무가당’ 제품을 통해 강남권 PT 스튜디오 체인 피트니스2.0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제품을 매개로 한 다방면 교류 활성화 △상호를 위한 브랜드 가치 제고 협력 등으로 특히 ‘퀴노아 약콩두유 무가당’ 제품이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퀴노아 약콩두유 무가당’은 강원도 정선·평창산 Non-GMO(비유전자변형식품) 약콩 100%, 슈퍼푸드 퀴노아 첨가, 설탕(과당)·식품 첨가물 무첨가, 54kcal의 낮은 열량, 당·트랜스지방·콜레스테롤 0g 등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스와이솔루션 산하 브랜드인 미트체인지는 최근 ‘2022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와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전(코엑스 푸드위크) 혁신식품대상’에서 각각 대통령상·대상을 수상했다”며 “수많은 노력과 공을 들여 퀴노아 약콩두유 무가당 제품을 기획했으며 이번 피트니스2.0을 포함한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호응을 기반으로 온라인 출시도 곧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품은 미트체인지 공식 쇼핑몰·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