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하늘에서 별이 쏟아져 붉은 장미꽃이 되는 꿈
하늘에서 별이 쏟아져 붉은 장미꽃이 되는 꿈은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오래된 문헌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2. 장군모에 별이 반짝거리는 꿈, 또는 이와 비슷한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큰 대업을 성취하며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승진, 명예,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3. 쏟아진 별이 가까이에 쌓이는 꿈
쏟아진 별이 가까이에 쌓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일 수 있다. 학문적 자료를 수집하거나 작품을 생산하고 부귀영화를 누린다.

4.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고 주위에 여러 마리의 나비가 날고 있는 꿈
태몽으로, 장차 세상에 이름을 떨칠 아들을 낳게 되며, 그 아이는 자라서 살아가는 동안 여러 사람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된다.

5.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흉몽으로 사업상 손해를 입을 일이 발생하거나 개혁을 단행할 일이 생긴다.

6. 수많은 별이 반짝거리는 꿈
수많은 별이 반짝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국가가 융성 발전하여 사회가 안정되고 국민생활이 윤택하게 됨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