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문기업 hy가 식물성 음료 브랜드 ‘루드헬스’ 신제품 2종(△루드헬스 아몬드 오트 △루드헬스 초콜렛 오트)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루드헬스는 영국 식물성 음료 시장 1위 브랜드로, 전 세계 45국 프리미엄 마켓과 백화점 등에 판매되고 있다. 세계 최대 식품 시상 이벤트 ‘GREAT TASTE AWARD’를 2년 연속 수상했다. hy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판매 라인업을 확대하고 식물성 음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식물성 드링크의 맛을 결정짓는 물에 천연암반수를 사용한다. 인공첨가물이 없는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재료도 더했다."라며 "제품은 활용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 커피, 과일 원액을 섞어 먹거나 얼린 음료를 갈아 건강한 스타일의 빙수로도 먹을 수 있다. 4無(△데어리 △글루텐 △설탕 △인공첨가물) 제품으로 알러지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누구나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식물성 음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루드헬스’의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더 많은 고객에 식물성 음료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