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에서 홈앤쇼핑을 통해 총 100여개 상품에 대한 브랜드위크 할인과 함께 6일 팡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6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동안 진행되는 홈앤쇼핑 팡라이브에서는 메인제품으로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24(이하 ‘초알루24’)와 권나라 콜라겐 ‘에버핏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비타민C’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프로틴 밸런스 패밀리’, ‘프로틴 밸런스 다이어트’, ‘상어연골 콘드로이친’ 등 제품들로 라이브가 기획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라이브 중 구매 시 할인과 적립을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이 펼쳐진다. 방송 중 구매인증 시 6명을 추첨하여 홈앤쇼핑 적립금 1만원권을 증정하며, 구매 인증자 1명을 추첨하여 구매한 상품을 2배로 증정하는 더블 증정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더해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24(이하 ‘초알루24’) 구매자에 한하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19 1박스’를 증정하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위크에서는 약 100여개의 다양한 내츄럴플러스 제품을 할인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내츄럴플러스의 대표 상품인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앤 비타민D’를 비롯하여 ‘혈당건강 바나바’, ‘에버핏 발포 다이어트’, ‘유기농 프리미엄 밀크씨슬’ 등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브랜드위크 기간 구매 시 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잔티바 프리미엄 마그네슘 1박스’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잔티바 콜라겐&비타민C 구미 1통’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