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12월 2일(금)부터 23일(금)까지 22일 간,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최저가로 제공하는 오아시스마켓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어 “본 기획전에는 구워먹는치즈, 모차렐라치즈, 스트링치즈, 리코타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원 F&B’, ‘임실치즈’, ‘제주축협’ 등 총 3개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10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치즈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하여 치즈 플레이팅 도마가 선착순 증정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산 치즈는 수입산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은 반면, 훨씬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선택할 수 있는 대안으로, 최근에는 리코타치즈, 부라타치즈, 생 모차렐라 등 치즈 특유의 향보다 우유의 향이 짙어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산 치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가족, 지인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산 치즈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국산 치즈는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연말 홈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식재료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는 물론 소비 촉진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